알리다 활용방법

콜백서비스 알리다 자주묻는 질문 및 답변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5. 9. 14:48

<콜백서비스 알리다 자주묻는 질문 TOP5>

 

1) 콜백문자 내용 변경

2) 이미지 첨부 추가 비용?

3) 대량문자 기능 비용?

4) 알리다 활용 직업군

5) 아이폰 사용 가능?

 

 

 

자주묻는 질문 TOP5

 

안녕하세요 알리다입니다!

 

알리다 고객님들과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궁금한 사항들을 질문을 주시는데요!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자주 묻는 질문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자주묻는 질문들과 함께

 

답변까지 드리려고 합니다!

 

콜백문자 내용 변경

 

 

1) 콜백문자 내용 변경

 

 콜백문자 변경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상담원에게 문구를 바꿔달라는 번거로운 요청없이

알리다 어플 내에서 직접 바꾸시고 싶은

이미지/문구를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변경이 가능한 횟수 또한 없으니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변경 해주세요!

 

이미지 첨부 비용?

 

2) 이미지 첨부 추가 비용?

 

 알리다는 이미지 첨부로 인한 추가비용은

단 하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콜백서비스에서 이미지는 너무나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알리다에서의 비용은 걱정하시지 마시고

얼마든지 활용하시고 싶은 이미지를 첨부해 활용하세요!

 

대량문자 비용?

 

 

3) 대량문자 기능 비용?

 

 아닙니다!

대량문자 기능은 알리다 이용권을 사용 중이신 

모든 고객님들에게 기본기능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만 무료 문자 건수는 통신사 별로 상이하며

해당 문자 발송 건수를 넘어가게 된다면

통신사를 통하여 추가 요금이 부가될 수 있습니다.

 

알리다 사용 직업군

 

4) 알리다 활용 직업군

 

  알리다 콜백서비스의 경우 고객 관리를 진행하는
업종이라면 누구든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 직군에서는

부동산 / 보험 / 대출 / 제약 / 중고차 / 렌탈

널리 알려진 직업 군들이 많이 활용을 하고 계시며

자영업 직군에서는

청소 / 인테리어 / 학원 / 미용실 / 헬스장 / 정비소 등의

업종에서 효과적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위 직업 군들은 실제 알리다를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이
종사하고 계신 직업군들 입니다.

아이폰 사용 가능?

 

 

5) 아이폰 사용 가능?

 

 아이폰은 정책상 콜백서비스 사용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매장 유선전화의 경우 휴대폰과의 연동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KT 통신사라면 얼마든지
콜백서비스 활용이 가능합니다.  

 

 

 

 


 

 

 

 

알리다 고객센터

 

 

오늘은 알리다 고객님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 TO5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드려봤습니다!

 

글의 내용에 궁금하신 부분이 언급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상담을 통하여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010-8886-8819

홈페이지 : https://buly.kr/4Ql99zx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aVdJG/chat

어플다운로드 : https://buly.kr/6iei1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