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알리다 콜백서비스의 비즈링 요식업 활용 방법 가이드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5. 7. 19:36

 

 

<요식업에서의 비즈링 활용방법>

 

1) 타 업체와의 차별점

2) 브레이크 타임 안내

3) 이벤트 안내

 

 

 

 

알리다 비즈링 요식업 활용 방법

 

 

안녕하세요 알리다 입니다!

 

오늘은 알리다의 새로운 서비스 비즈링을

 

요식업에서는 어떤식으로 활용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려보려 합니다!

 

요식업을 운영하고 계시다면 꼭 확인 해주세요!

 

 

알리다 비즈링 요식업 차별화

 

1) 타 업체와의 차별화

 

 비즈링은 고객으로 하여금 확실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원하는 문구를 AI 성우를 활용하여 나레이션으로 만든 뒤
통화 연결음으로 연동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통화연결음을 나레이션으로 진행할 시 고객의 입장에서는
더욱 신뢰를 느끼게 되며 트렌디함을 보여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비즈링 요식업 브레이크 타임

 

2) 브레이크 타임 안내

 

 브레이크 타임은 요식업에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휴식시간을 통해 직원들은 더욱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전화가 오게되어 응대를 해야한다면
그 시간을 오롯이 휴식에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비즈링을 활용한다면 우리 업체의 브레이크 타임에 맞추어
해당 시간에 통화가 올때는 브레이크 타임 공지 나레이션
통화연결음으로 나가게되어 별도의 응대가 없이도
고객에게 브레이크 타임이라는 것을 안내 할 수 있게됩니다.

 

요식업 이벤트 안내 비즈링

 

3) 이벤트 안내

 

 요즘 이벤트를 하지 않는 식당은 없죠?

가게의 리뷰등이 너무나도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리뷰를 이끌어 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물론 할인 이벤트도 존재할 것이구요.

하지만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서
직접 매장에 방문을 한 것이 아닌 이상은 모든 고객이
이벤트를 인지하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화 후 문자와 비즈링을 통해
전화 문의를 준 고객에게는 확실하게 이벤트를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적인 활용 방법 입니다.

 

 

 


 

위 설명 드린 것 처럼 비즈링은 고객에게 큰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다수의 기업만 보더라도 비즈링을 활용하지 않고 있는 곳은 없다시피 할 정도로요

 

이러한 비즈링을 요식업에서 사용한다면 다른 경쟁업체와 비교했을 때 큰 강점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콜백서비스와 비즈링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를 통해 상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010-8886-8819

홈페이지 : https://buly.kr/CB2UJt3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aVdJG/chat

어플다운로드 : https://buly.kr/6iei1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