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렌탈 영업 종사자 필독 콜백 서비스 알리다 활용 방법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5. 8. 14:48

 

 

<렌탈영업에서의 콜백서비스 활용방법>

 

1) 렌탈 상품 리스트 안내

2) 렌탈 상품별 상세 정보 안내

3) 렌탈 상품 이벤트 안내

 

 

렌탈영업 콜백서비스 활용방법

 

 

 

 

렌탈 상품 리스트 안내

 

 

1) 렌탈 상품 리스트 안내

 렌탈영업의 경우 서비스 상품군이 상당히 많은 직종 중 하나입니다.
에어컨/냉장고/티비 등 여러가지 상품을 렌탈 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고객들은 자신이 평소 관심이 있던 기기만을 생각하고
문의를 하게 됩니다. 이럴때에 서비스 중인 렌탈 기기들의
리스트를 통화 후 문자로 자동 발송하게된다면

고객은 생각하지 않았던 기기들 까지도 계약을 고려할 수
있게 되어 더욱 효과적인 영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렌탈 상품별 상세 정보 안내

 

 

2) 렌탈 상품별 상세 정보 안내

 

 고객이 렌탈을 위해서 문의를 할때는 분명히 생각해둔 기기
있기 때문에 문의를 하게됩니다.

상담을 통해 해당 기기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겠지만
고객은 상담내용을 백퍼센트 기억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상품별로 해당 상품의 상세한
금액/스펙 등을 미리 입력만 해두면 상담이 끝난 후
미리 입력해둔 상품의 정보 중 고객이 원했던 상품을
선택만 해준다면? 

고객은 해당 상품에 대해서 더욱 확실히 인지가 가능하며
책임감 있는 영업인으로 기억하게 될 것 입니다!

 

 

렌탈 상품 이벤트 안내

 

3) 렌탈 상품 이벤트 안내

 

 렌탈영업은 거의 항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직종입니다.
기기의 스펙등을 중요하시 하는 고객들도 있지만

많은 고객들은 얼마나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를 중점으로 봅니다.

하지만 어떠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지 확실하게
알고 있는 고객은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담이 끝나고 난 후
콜백문자를 통해 고객에게 어떠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지 이미지 및 텍스트로 자동발송 된다면

어떤 이벤트가 진행 중인지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며
처음엔 고려하지 않았던 기기들 까지도 추가
계약으로 넘어갈 수 있는 효율적인 활용 방법 입니다! 

 

 

 

 

 


 

 

 렌탈영업은 치열한 경쟁을 하는 업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영업인 보다 경쟁력이 있어야 하는 것이죠

 

경쟁력에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관리라고 생각합니다.

 

고객관리는 걱정 하지마세요. 알리다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막막하세요?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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