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운영 시 콜백서비스 활용 방법>
안녕하세요! 알리다입니다.
이번에는 헬스장을 운영시에 콜백서비스 알리다를 활용하여
어떠한 방식으로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활용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헬스장을 운영중이시라면 꼭 확인하시고
활용방법을 응용하여 주세요!
1) 헬스장 매장 상세 정보 전달
헬스장의 경우 개월에 따라 이용권 제공
횟수에 따른 pt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고객과의 상담으로 전달하더라도
고객이 정확하게 기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화가 끝난 후 콜백서비스를 통해
운영중인 헬스장의 서비스 및 시설등을 상세하게
전달하게 된다면 고객은 훨씬 신경써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생각해보세요!
나를 신경써주는 헬스장과 그렇지 않은 헬스장..
어느 헬스장을 다니고 싶으세요?
2) 실제 전/후 사진 활용
헬스장에서 고객들의 시선을 끌기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감량이나 몸을 만드는 것에 성공한 예시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헬스장에서 입구 등에서 이미 많이들 사용하시는
방법이긴 하지만 전화를 통해 문의를 주신 고객이라면
그러한 마케팅 적인 요소를 확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콜백서비스를 활용해 문의가 종료 된 후
실제 사례를 전달 하게된다면?
이러한 마케팅을 그대로 고객에게 활용 할 수 있는것이죠!
3) 헬스장 위치 링크 첨부
통화 문의로 꼭 매장의 위치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통화로 위치를 설명하실때를 생각해보세요
"그쪽 건물을 등지시고..."
"아 거기서 오른쪽으로.."
생각만해도 답답하지 않으세요? 고객은 더 답답할겁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내 업체의 지도링크나 플레이스 링크를
통화 후 문자를 통해서 자동 발송한다면?
나는 추가적인 작업이 없이 고객을 응대 할 수 있고
고객은 터치 한번으로 나의 매장으로 오는 길안내원을
제공 받는 것과 똑같습니다.
오늘은 헬스장을 운영하실때에 콜백서비스를 활용하여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 알리다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중 헬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 또한 상당히 많이 계십니다.
그만큼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과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상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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