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이사짐 센터 통화 후 문자 콜백서비스 활용 고객관리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5. 20. 12:14

<이사짐 센터 콜백서비스 활용 방법>

 

1) 이사 서비스 상세 설명

2) 실제 이용고객 후기 공유

3) 이사 서비스 주의사항 공유

 

 

콜백서비스 이사짐 센터 활용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리다입니다.

 

오늘은 이사짐 센터에서는 어떤식으로

 

콜백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각 활용 방법과 방법별 효과를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직업군에서의 실제 활용 방법을 공유 드리고 있으니

 

원하시는 직종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사 서비스 상세 설명

 

1) 이사 서비스 상세 설명

 

 

 이사짐 센터의 서비스 및 금액은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어떠한 물품들이 있는지, 혹은 짐이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
모두 다른 금액으로 진행되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문의를 통화상담으로 많이 받아 보셨을 겁니다.
통화상담으로 고객에게 상세하게 전달했더라도
그 내용을 고객이 모두 기억하기는 어렵습니다.

실제로도 똑같은 문의를 하는 고객들도 적지 않구요
그렇기 때문에 고객이 궁금해 했던 서비스의 내용을
콜백서비스를 통해서 화가 종료된 후 고객에게
자동발송 해준다면?

고객의 추가적인 문의가 줄어들 것이며
궁금증을 확실하게 해결해 주는 고객관리를 통해

우리 업체에 대한 신뢰감은 상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 이용고객 후기 공유

 

 

2) 실제 이용고객 후기 공유

 

 이사짐 업체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광고를 하고
작업의뢰를 받습니다. 예를 들면 숨고당근마켓이죠

이러한 플랫폼에서도 이용고객들이 후가를 남길 수 있는데
후기의 양이 많으며 긍정적인 내용이 많다면

아직 서비스를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들의 신뢰감이 올라가며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게됩니다.

반대로 생각해보시면 이해가 쉬우실 겁니다.
물건을 구매할 때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후기가 아예없거나 안좋은 후기가 있는 상품

많은 후기가 있으며 긍정적인 후기들이 가득한 상품

과연 둘중 어떤 물건을 구매하고 싶으실까요?
보통 금액이 비싸더라도 후자를 선택 할 겁니다. 

 

 

이사짐 센터 주의사항 전달하기

 

3) 이사짐 센터 주의사항 전달

 

 

 이사짐 센터 또한 객과의 분쟁이 많은 업종 중 하나입니다.

보통 그 이유로는 업체의 실수로 인한 상황도 있겠지만
고객이 업체의 주의사항을 사전에 인지하지 못한 경우
상당히 많습니다.

업체측에서 사전에 주의사항을 고객에게 전달했다고 하더라도
고객이 이를 기억하지 못하는 상황은 상당히 많이 일어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의사항을 자세하게 템플릿으로 적용하여
통화가 종료 된 후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게 된다면

이러한 문제를 사전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사짐 센터에서의 콜백서비스 활용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이사짐 센터는 상당히 효과적인 활용방법이 많은 업종 중 하나인데요!

 

저렴한 비용대비 고객관리부터 홍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콜백서비스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상담 남겨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010-8886-8819

홈페이지 : https://buly.kr/60zxzLh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aVdJG/chat

어플다운로드 : https://buly.kr/6iei1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