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휴대폰 대리점 콜백서비스 통화 후 문자 활용 방법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5. 23. 11:55

 

 

<휴대폰 대리점 콜백서비스 활용 방법 가이드>

 

1) 요금제 및 업체소개

2) 매장위치 안내

3) 이벤트 및 사은품 소개

 

 

 

 안녕하세요 알리다 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대리점에서의 콜백서비스 활용방법을 알아보려합니다.

 

실제로 옆커폰 등 대형 대리점들에서도 알리다를 활용해주고 계신데요

 

과연 어떤식으로 콜백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지 또 이런식으로 활용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제 상세정보 문자발송

1) 요금제 및 업체소개

 

 휴대폰 대리점의 요금제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심지어 요금제 별로 혜택도 모두 상이하기 떄문에
고객들이 요금제를 상세하게 기억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통화 상담을 통해서 다양한 요금제를 설명하고
또 고객에게 맞는 요금제를 추천하더라도 통화가 끝나고 나면
고객은 헷갈릴 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되면 상담을 한번 더 진행해야 하는 경우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요금제를 상세하게 이미지화 하거나
텍스트로 정리하여 콜백 템플릿에 미리 설정해두고

고객과의 통화가 끝난 이후에 자동으로 콜백서비스를 통해
요금제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문자를 발송해준다면

고객은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게 되어
불필요한 상담을 줄일 수 있으며 대리점에게는 
신경써준다는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활용 방법입니다!

 

 

매장 위치 상세 전달

 

2) 매장 위치 상세 전달

 

 휴대폰을 개통하기 위해서는 매장 방문이 필수 입니다.
하지만 우리 매장을 정확하게 알고 상담을 주는 고객들은
그렇게 많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화를 통해서 길을 설명하거나
고객이 직접 매장위치를 찾아 볼 수 밖에 없는데

통화로 설명하게 될 경우 설명하는 사람과 고객 모두
불편함을 느낄 수 밖에 없고

고객이 직접 매장위치를 찾을 경우 고객을 번거롭게 하는 거겠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너무나도 쉽습니다
단순히 콜백으로 발송될 문자의 내용에 우리 매장의 플레이스
링크를 하나만 넣어준다면?

고객은 링크 하나만으로 우리 매장까지 찾아올 수 있는
네비게이션을 지원 받는 것입니다.

고객과 매장 모두에게 효과적인 활용 방법입니다.

 

 

이벤트 및 사은품 소개

 

3) 이벤트 및 사은품 소개

 

 휴대폰 대리점의 경우 이벤트를 거의 항시 진행합니다.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고
기기의 요금을 대폭 할인하는 이벤트일 경우도 있겠죠

실제로 휴대폰 매장 앞을 보면 대부분의 매장은
팜플렛부터 현수막까지 활용하여 이벤트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매장에 방문해보지 않고 인터넷으로
매장에 문의를 주는 고객은 이러한 이벤트를 알 수 있을까요?

대부분의 전화 문의 고객은 이벤트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겠죠
이러한 상황에는 이벤트 홍보 배너 등의 이미지를 만들어
콜백문자에 등록만 해두게된다면 통화 후 자동으로 고객에게
이벤트를 홍보할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이벤트에 대해 인지하였기 때문에 매장 방문부터
계약으로 진행될 확률을 높여주는 활용 방법 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대리점에서의 콜백서비스 활용 방법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위 활용 방법들은 고객관리의 부분에서 효과가 없을 수가 없는 방법들이며

 

실제로 휴대폰 대리점에서 많이 활용하고 계신 방법들로 설명드렸습니다

 

추가적으로 더 많은 활용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링크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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