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통화 후 문자 콜백 서비스 알리다 모든 기능 Part2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5. 22. 19:18

 

 

<콜백서비스 알리다의 모든기능 Part.2>

 

1) 동일번호 발송금지

2) 키워드 콜백

3) 발송 요일 및 시간 설정

4) 단순 명함 제작

 

 

 

알리다의 모든기능 Part.2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알리다의 모든 기능을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드리지 못한 기능들 부터

 

해당 기능들은 어떠한 용도인지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릴테니

 

아직 알리다의 기능을 완벽하게 알지 못하신다면

 

꼭 끝까지 확인 하신 후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일번호 발송금지

 

1) 동일 번호 발송 금지

 

 콜백서비스로 전달되는 문자는 보통 고객님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전달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내용도 전화를 끊을 때 마다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발송된다면 받아보는 고객의 입장에서는
썩 유쾌하지는 않을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발송 주기를 선택하여 해당 기간내에는
한번 발송한 고객에게는 더 이상 발송이 되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물론 설정한 기간이 지나게되면
콜백 문자는 발송되게 되구요!

발송주기는 1일/7일/15일/30일로 진행되고 있으며
원하시는 주기를 선택해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문자수신 키워드 콜백

 

2) 키워드 콜백

 

 고객들 마다 선호하는 상담 창구가 다릅니다.

전화를 선호하는 고객도 있고
문자를 선호하는 고객도 있습니다.

전화로 오는 문의는 콜백문자를 통해 응대하지만
문자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알리다는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키워드를 등록해
해당 키워드에 맞는 문자 내용을 설정만 해주면

수신된 문자를 자동으로 체크하여 키워드가
속해 있는 문자일 경우 키워드에 설정된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해줍니다!

문자상담의 경우 보통 수동으로 일일이
답변을 해야하기 때문에 번거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키워드 콜백을 활용하신다면 간단히 해결 가능합니다!

 

 

 

발송 요일 및 시간 설정

 

3) 발송 요일 및 시간 설정

 

 꼭 이 요일 이 시간에만 발송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알리다에서는 원하는 요일과 시간만 설정하면
설정에 맞는 요일과 시간에만 콜백 메세지가
발송되게 됩니다!

1편의 콜백제외 번호 등록과 같이
콜백문자의 타겟을 세세하게 나눌 수 있는 기능입니다.

 

 

 

 

 

4) 단순 명함 제작

 

 알리다를 통해서 명함을 첨부 해 발송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방법은 알리다에서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하지만 명함이 없어 활용하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
앱 내에서 요청을 진행하시면 알리다 앱에 첨부가 가능한
단순 명함 이미지를 제작하여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할 명함이 없으시다면 꼭 신청해 주세요!

 

 


 

 

오늘은 알리다의 모든 기능 Part.2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혹시 Part.1을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꼭 확인해 주세요!

 

 

 

 

통화 후 문자 콜백 서비스 알리다 모든 기능 Part1

콜백서비스 알리다의 모든기능 Part.1> 1) 통화후/부재중 자동문자2) 콜백문자 제외번호 설정3) 수동콜백 (콜백 내용 선택)4) 단체문자 (그룹별)       안녕하세요 콜백 서비스 알리다 입니다. 

alrida.tistory.com

 

 

 


콜백서비스에 대해서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링크를 통해 상담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 010-8886-8819

홈페이지 : https://buly.kr/FsGOv2a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aVdJG/chat

어플다운로드 : https://buly.kr/6iei1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