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통화 후 문자 콜백 서비스 알리다 모든 기능 Part1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5. 21. 16:59

 

 

<콜백서비스 알리다의 모든기능 Part.1>

 

1) 통화후/부재중 자동문자

2) 콜백문자 제외번호 설정

3) 수동콜백 (콜백 내용 선택)

4) 단체문자 (그룹별)

 

 

 

알리다의 모든기능 Part.1

 

 

 

 

안녕하세요 콜백 서비스 알리다 입니다.

 

오늘은 콜백서비스 알리다의 모든 기능을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알리다의 기능이 다양하기 때문에 해당 포스팅은 Part.1/2로 나뉘어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알리다의 기능을 제대로 알지 못하시거나

 

알리다를 사용 전 기능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꼭 끝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통화 후 / 부재중 자동 문자

 

 알리다의 가장 대표적인 기능입니다.

고객과의 통화가 끝난 후나 고객의 전화를 받지 못했을때
미리 등록해둔 글과 이미지를 자동으로 고객에게
문자를 통해서 발송하는 기능이며

해당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완벽한 응대가 가능하여
고객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또한 활용도가 매우 높아서 어떠한 방식이든지
원하는대로 글의 내용만 설정하신다면 활용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2) 콜백문자 제외 번호 설정

 

 지인 또는 가족에게도 업무 문자가 가는 것을
원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 겁니다.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제외 번호를
등록해주시면 되는데요.

나의 주소록에서 콜백 문자가 전송되지 않았으면
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추가만 해주시면

제외 등록된 번호에는 콜백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설정을 통해 간단히 적용이 가능하니 꼭 활용해주세요!

 

 

 

 

 

 

3) 수동콜백 (콜백 내용 선택)

 

 고객들은 모두 같은 질문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마다 궁금한 사항이 모든 다르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다양한 질문들에 대응하기에는
한가지 내용의 콜백 문자로는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동콜백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템플릿을
사전에 각각 설정해두면

통화가 끝나고 팝업을 통해 원하는 콜백 문자
고객에게 선택해서 발송이 가능합니다.

수동 콜백기능을 활용한다면 고객들의 다양한
질문들을 손쉽게 응대할 수 있습니다.

 

 

 

 

4) 대량문자 (그룹별)

 

 고객관리를 하는 분들이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한가지의 서비스만을 제공하신다면 몰라도
다양한 서비스 마다 고객을 관리해야 한다면
손이 많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보험영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을
예로 들자면 각 보험마다 고객을 관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마다 고객을 그룹화 시켜서
저장해야하며 각 보험마다 단체문자의 내용이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리다에서는 주소록을 통해서
각 그룹별로 고객을 선택하여 저장이 가능하며

그룹을 선택하여 해당 그룹에 발송할 글만 등록한다면
그룹에 맞게 단체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고객들을 그룹별로 관리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꼭 활용해 주세요!

 

 

 


 

 

오늘은 알리다의 기능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금일 포스팅을 통해 설명드린 기능들 외의 기능인

 

아래의 Part.2 게시글을 확인 해 주세요!

 

 

통화 후 문자 콜백 서비스 알리다 모든 기능 Part2

콜백서비스 알리다의 모든기능 Part.2> 1) 동일번호 발송금지2) 키워드 콜백3) 발송 요일 및 시간 설정4) 단순 명함 제작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알리다의 모든 기능을 설명 드리려고

alrida.tistory.com

 

 

 

추가적으로 위 기능들 중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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