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업체의 콜백서비스 활용 방법>
안녕하세요! 콜백서비스 알리다 입니다.
오늘은 알리다 고객분들이 많이 종사하고 계시는
인테리어 업종에서의 콜백서비스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활용 방법들을 알려드릴테니
인테리어 업체에 종사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 후 활용해 주세요!
1) 인테리어 서비스 상세 설명
인테리어 업체에서는 정말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합니다.
하지만 고객은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모두 인지를
하고 문의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화 후 자동문자를 통해서 나의 업체가
어떠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하게 된다면 고객이 몰랐던 서비스를 인지하게 되며
자신이 필요한 서비스를 확인하여 추가적으로 서비스를
계약 할 수 있게 되는 활용 방법입니다!
2) 실제 인테리어 작업결과 공유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시면서 분명히 다양한
건물의 인테리어를 진행하셨을 겁니다.
이러한 작업 결과 이미지를 콜백서비스 활용으로
통화가 종료된 후 발송해주시게 된다면
고객의 입장에서는 신뢰감이 상승하게되어
더욱 계약을 진행할 확률을 높여주게 되는 방법입니다.
쉽게 생각해보세요 아무런 후기가 없는 상품과
다양한 후기가 남아 있는 검증된 상품 중
어떠한 상품을 구매하시겠어요?
3) 업체 SNS 활용
요즘 SNS는 어떤 직종이라도 활발하게 운영합니다.
SNS 하나만으로 고객에게 우리 업체는 어떤 업체인지
자세하게 소개할 수 있는 하나의 창구인데요
이 SNS 링크를 콜백서비스에 활용하게된다면
작업 후기 이미지에 추가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사례의 이미지까지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 되며
SNS의 활성화 정도에 따라서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여 줄 수 있는 활용 방법 입니다.
4) 서비스 시작 전 주의사항 전달
인테리어 업체의 경우 고객과의 분쟁이 생각보다
자주 일어나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그 중 상당히 자주있는 분쟁 이유 중 하나가
고객이 업체에서 고지한 주의사항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를 못하고 있는 것이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통화 상담등을 통해 사전에 안내를 하시겠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놓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콜백서비스를 활용하여 서비스 별로
주의사항을 사전에 자동 문자 발송을 해준다면
통화 종료 후 한번 더 문자를 통해 고객이 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분쟁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업체의 경우 상당히 많은 활용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콜백서비스의 경우 업체의 신뢰도 및 고객 관리를 높여주기 때문에
인테리어 직종의 경우 필수로 사용해야하는 업체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알리다 내의 유저 분들 중 인테리어 직종의 분들이
상당히 많이 존재하시구요!
콜백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사용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를 통해 상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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