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인테리어 업체에서 콜백서비스를 사용 해야 하는 이유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5. 2. 15:10

<인테리어 업체의 콜백서비스 활용 방법>

 

1) 인테리어 서비스 상세 설명

2) 실제 인테리어 작업결과 공유

3) 업체 SNS 활용

4) 서비스 시작 전 주의사항 전달

 

안녕하세요! 콜백서비스 알리다 입니다.

 

오늘은 알리다 고객분들이 많이 종사하고 계시는

 

인테리어 업종에서의 콜백서비스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활용 방법들을 알려드릴테니

 

인테리어 업체에 종사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 후 활용해 주세요!

 

서비스 별 상세안내

 

1) 인테리어 서비스 상세 설명

 

 인테리어 업체에서는 정말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합니다.

하지만 고객은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모두 인지를
하고 문의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화 후 자동문자를 통해서 나의 업체가
어떠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하게 된다면 고객이 몰랐던 서비스를 인지하게 되며

자신이 필요한 서비스를 확인하여 추가적으로 서비스를
계약 할 수 있게 되는 활용 방법입니다!  

 

실제 인테리어 진행 이미지 활용

 

2) 실제 인테리어 작업결과 공유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시면서 분명히 다양한
건물의 인테리어를 진행하셨을 겁니다.

이러한 작업 결과 이미지를 콜백서비스 활용으로
통화가 종료된 후 발송해주시게 된다면

고객의 입장에서는 신뢰감이 상승하게되어
더욱 계약을 진행할 확률을 높여주게 되는 방법입니다.

쉽게 생각해보세요 아무런 후기가 없는 상품
다양한 후기가 남아 있는 검증된 상품

어떠한 상품을 구매하시겠어요?

 

업체 SNS 활용

 

3) 업체 SNS 활용

 

 요즘 SNS는 어떤 직종이라도 활발하게 운영합니다.

SNS 하나만으로 고객에게 우리 업체는 어떤 업체인지
자세하게 소개할 수 있는 하나의 창구인데요

이 SNS 링크를 콜백서비스에 활용하게된다면
작업 후기 이미지에 추가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사례의 이미지까지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 되며

SNS의 활성화 정도에 따라서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여 줄 수 있는 활용 방법 입니다.

 

 

서비스 주의 사항 전달하기

 

4) 서비스 시작 전 주의사항 전달

 

 인테리어 업체의 경우 고객과의 분쟁이 생각보다
자주 일어나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그 중 상당히 자주있는 분쟁 이유 중 하나가
고객이 업체에서 고지한 주의사항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를 못하고 있는 것이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통화 상담등을 통해 사전에 안내를 하시겠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놓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콜백서비스를 활용하여 서비스 별로
주의사항을 사전에 자동 문자 발송을 해준다면

통화 종료 후 한번 더 문자를 통해 고객이 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분쟁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업체의 경우 상당히 많은 활용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콜백서비스의 경우 업체의 신뢰도 및 고객 관리를 높여주기 때문에

인테리어 직종의 경우 필수로 사용해야하는 업체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알리다 내의 유저 분들 중 인테리어 직종의 분들이

상당히 많이 존재하시구요!

 

콜백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사용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를 통해 상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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