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콜백 서비스 알리다 기본 기능 설명 및 활용 방법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4. 16. 12:09

 

 

 

 

안녕하세요 콜백 문자 알리다 입니다.

 

알리다의 대표적인 기능 콜백 서비스는 이제 얼마나 활용도가 높은 기능인지

느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알리다는 콜백 문자를 더욱 퀄리티 있게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기본 제공 기능들이 있는데요!

 

사용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들 같은 경우 해당 기능이 무엇인지

어떤식으로 사용을 해야하는지에 대하여 잘 모르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알리다의 기본 제공 기능 설명 및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발송주기 설정


 아마 고객님들이 궁금해 하실만한 사항이나 도움이 될만한 내용
또는 홍보 문구를 콜백 문자로 활용 하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아무리
도움을 주는 내용이라고 해도 전화를 할때마다 같은 내용을 보낸다면?

고객의 입장에서 상당히 불편하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발송 주기 기능이 존재하는데요!
발송 주기는 한번 콜백 문자를 보낸 번호에는

1일/1주일/15일/1개월 단위로 선택하여
콜백 문자를 보내지 않는
기능입니다!

당연히 해당 주기가 끝나면 해당 번호와 통화 후 다시 문자가 발송됩니다.  

 

 

 

 

발송 금지 설정

 

 콜백 문자가 자동으로 보내지니 편하긴 하지만... 내가 원치않는 사람에게도
콜백 문자가 발송되어 당황스러우신가요? 그럴때는 발송 금지 설정을 통해서
가족이나 지인 혹은 콜백 발송을 하고싶지 않은 대상의 번호를 선택하주세요!

발송 금지 목록에 입력하신 번호에는
통화 종료 / 부재 중에도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물론 발송 금지 목록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여 다시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문자(키워드) 콜백

 많은 고객님들이 통화를 통해서 문의를 하시곤 합니다. 하지만 통화 자체를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싫어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신데요! 그런 고객님들은
보통 문자로 문의를 주시곤 합니다. 콜백서비스는 통화를 대상으로 하기에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알리다는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키워드를 설정해 주시고 키워드 마다 발송 될 내용을 미리 입력만
해주신다면? 문자의 내용을 체크하여 설정하신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다면
키워드 별로 미리 설정되어 있던 글을 자동으로 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통화 종료 후 뿐만이 아닌 문자까지도
알리다 하나로 모두 응대하실 수 있는겁니다!

실제로 해당 기능은 알리다 사용자 분들이 콜백기능 다음으로
많이 활용
하시는 기능입니다. 문자 응대까지 한번에 해결해 보세요!

 

 

 

 알리다의 기본 기능을 설명 드려보았는데 어떠신가요?

 

생각보다 많은 편의 기능이 존재하고 있죠?

 

콜백 서비스 자체로도 너무나도 편리한 기능이지만

 

위의 편의 기능을 같이 활용하신다면 더욱 퀄리티 있는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알리다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 010-8886-8819

홈페이지 : https://buly.kr/15MkWSU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aVdJG/chat

어플다운로드 : https://buly.kr/6iei1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