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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 운영 소상공인들의 콜백 문자 서비스 활용 방법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4. 18. 14:27

 

소상공인 음식점 콜백서비스

 

 안녕하세요 콜백서비스 알리다입니다!

 

오늘은 음식점에서의 콜백서비스 활용 방법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음식점 또한 통화를 통한 문의가 상당히 많은 직종인데요

 

서빙 및 음식 등 손이가는 것이 많아 더욱 고객관리가 힘든 직종 입니다!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고객관리를 하실 수 있는지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유선전화 콜백

 

 

 알리다 사용자 분들의 상담 내용 중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가
"유선전화도 콜백이 가능한가요?" 라는 질문입니다!

당연합니다! 휴대폰 뿐만 아닌 유선전화 콜백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요식업의 경우 유선전화 콜백을 권장드리는데요.

보통 요식업의 문의전화의 경우 매장 전화를 통해 오는경우가 많고
휴대폰까지 같이 응대를 해버리시면 추후 개인연락인지 매장연락인지
혼동이 오기 쉽상입니다! 또한 매장의 경우 서빙이나 음식 등
신경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유선전화 콜백 사용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매장 이벤트 안내하기

 

 

 요즘 음식점의 경우 SNS부터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합니다.
또한 채널을 통한 이벤트 공지도 많이 활용을 하시죠

하지만 채널들의 경우 직접 찾아서 들어가 보지 않는 이상 이벤트에 대해
인지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전화를 통한 문의에서도 일일히 이벤트를
설명하는 것도 비효율적이고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콜백 문자의 내용에 매장의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적용하신다면 이벤트를 인지하는 고객들이 급격하게 올라 갈 것입니다.

이벤트 참여율도 당연히 올라가게 되겠죠 보통 음식점의 이벤트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 또는 SNS 게시글 작성 이벤트이기 때문에
참여율이 높아가면 자동으로 매장의 인지도까지 키울 수 있는 것입니다.

 

 

 

 

매장 위치 전달

 

 

 음식점에서 중요한 것중 하나가 접근성 입니다. 아무래도
찾아가기 쉬운 곳이 방문자들이 많을 수 밖에 없겠죠?

당연히 아시더라도 모든 분들이 접근성이 좋은 곳에 매장이
위치 할 수는 없을겁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를 콜백서비스
통해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요식업의 경우 매장위치를 묻는 문의 전화가 상당히 많은데요
이러한 경우 통화를 통해 말로 설명을 하게되면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콜백 문자의 내용에 단순히 내 플레이스 주소만 첨부하여도
고객에게는 터치 한번으로 길을 안내해주는 네비게이션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음식점 또한 고객 관리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매장 주소부터 간략한 설명이 있는 안내글을 발송하면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이라도 더 나의 매장을 찾게되는 이유가 됩니다.

매출을 올리는 많은 방법들이 있겠지만 그러한 방법들은 투자되는

금액이 너무나도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렴한 콜백 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꼭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들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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