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보험 영업을 한다면 콜백 서비스는 필수 기능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4. 17. 12:39

 

 

지난번 중고차 영업에 이어 오늘은 보험 영업인들의

콜백 서비스 활용 방법에 대하여 가이드 드려보려고 합니다.

 

실제 알리다 사용자 분들의 사용 방법을 토대로 확인한 부분이며

3가지의 활용 방법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실 활용 방법은 비슷하지만 디테일 한 부분에서 생각하셔야 하는 부분들이 있어서

보험 영업인 분들은 꼭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통화 후 상품 안내

 

보험의 특성상 정말 무수히 많은 상품들이 존재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각 상품마다 궁금해 하는 고객들이 있으실 거구요

통화가 끝나고 고객이 궁금해 하는 상품의 상세 설명을
하나하나 써서 발송하실건가요? 복사 붙여넣기도 너무 번거롭습니다.

알리다 어플에서 상품들에 대한 상세설명을 미리 설정하기만 하면
통화가 종료되고 저장해둔 상품 목록이 뜰겁니다.

터치 한번만 해주시면 고객이 원하는 질문을 바로 바로 해소해주는
완벽한 고객 관리가 가능한 것입니다.

 

 

 

부재 중 고객응대

 

 

2. 부재시 고객 응대

 

 

물론 가장 좋은 것은 고객의 전화를 모두 받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말 급한 상황일 경우 받지 못하는 상황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부재 중에 응대를 안해도 되는것은 아니죠!
왜 통화를 받지 못하는지, 곧 바로 연락 드리겠다는 내용의 문자를
발송해 주신다면? 고객은 "나를 신경쓰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될겁니다.

부재중에 응대는 알리다 내의 부재중 콜백 기능을 사용하시면
한번의 콜백 내용 설정만으로도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3. 대면 상담 일정 조율

 

 

 고객의 문의에 답변을 끝냈다고 바로 계약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이제는 대면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더욱 충족 시켜줘야겠죠?

그러기 위해선 대면 상담 일정을 잡아야 하는데요!
대면상담에 대한 글과 함께 날짜/시간/장소 등의 필수 항목을
문자에 첨부하여 자연스럽게 고객이 입력하여 일정을 잡을 수 있도록
안내가 가능합니다. 대면 상담은 보험영업에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험영업은 상당히 레드오션입니다. 경쟁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피드백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다른 보험 설계사를

찾게 될겁니다. 보험 설계사는 주위에 넘쳐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고객 관리에 더욱 힘을 써야하는 것입니다

알리다는 그것을 해결해 드릴 수 있구요

 

보험 영업 활용 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엔 또 다른 직종의 활용 방법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원하시는 업종은 댓글을 통해 말씀주시면 되며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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