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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백서비스로 잠재 고객을 늘리는 방법은?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4. 12. 11:39

콜백서비스 알리다 잠재고객 늘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콜백서비스 알리다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부분은 영업을 진행하시면서 중요한 부분!

 

바로 잠재고객 확보인데요 내 상품을 보자마자 바로 구매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구매하지 않는 고객을 마우런 관심을 주지 않는다면

거기서 끝입니다. 구매하지 않을 고객과 잠재고객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그렇기에 잠재고객이 중요한것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잠재고객 확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빠른피드백 및 응대

 

1. 콜백문자를 통한 빠른 피드백
고객을 잠재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첫번째로 신뢰가 중요합니다.
문의를 했을때 답변도 느리고 정확한 답변을 주지 않으면 신뢰가 갈
수가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고객분들이 궁금할 만한 내용들을 콜백
문자로 미리 준비해둔 후 문의에 맞는 내용을 발송해 준다면 고객의
입장에서는 이 사람이 나를 신경써주고 빠른응대를 해주는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고객 문의전화 필수 응대

 

 

2. 고객의 전화를 잘 받기
1번과 비슷한 내용입니다. 아무리 콜백서비스를 통하여 부재중에도
문자를 남길 수 있어도 통화가 연결되어 문의를 진행하는것이 베스트입니다.
실제 계약을 했을 때 내가 필요한 상황에도 전화 연결이 안된다면?
걸려오는 통화는 무조건 받아서 응대해야 합니다.

통화가 잘되는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

당신이라면 어떤 사람에게 계약을 진행하실건가요? 

 

 

3. 부재 시 대처
고객의 전화를 잘 받아야 하는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정말 급한 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고객의 전화를 받지 못했다면? 통화를 하지 못하는 상황 설명과
후에 통화를 드리겠다는 내용의 문자라도 발송을 해야합니다. 못받으면
못받는대로 넘어가는 것이 아닌 이 사람이 나에대해서 생각을 하고 있구나
정말 급한일이 있는가 보구나 라는 생각이 들도록 부재 시에도 완벽히 준비해야합니다.

 

 

 

오늘은 잠재고객의 중요성과 잠재고객을 늘리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려 봤습니다!

위 사항들은 잠재고객 뿐만 아닌 영업에서의 기본적인 자세에서도 중요한 부분들입니다.

 

고객 상담을 중요시 하는 마음을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콜백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를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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