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중고차 영업인들을 위한 콜백서비스 활용 방법 가이드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4. 11. 14:54

중고차 영업 콜백어플 활용 방법

 

 

안녕하세요 알리다입니다~ 

 

중고차 영업을 하시는 분들 중 알리다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

 

그래서 이번에는 중고차 영업을 진행할때는 어떤 방식으로

콜백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지 실제 중고차 영업을 하시는

사용자 분들의 활용 방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1. 매물 별 상세 정보 콜백 문자

 중고차 영업을 하시는 경우 보통 통화로 특정 차량에 대하여 문의를
많이 하십니다. "제네시스 g80 차량 10만 km 이하로 있나요?" 등
이미 특정 차량에 대해서 생각을 하고 연락을 주시기 때문에 통화로는
매물 들에 대한 간략한 설명 등을 진행해 주시고 매물 별로 콜백 문자를
미리 셋팅만 해주시면 통화 종료 후 자동 문자로 고객이 원하는
매물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 할 수 있는것이죠 일일이 다시 글과 이미지를
넣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2. 문자내용 수신 콜백


문자 수신 콜백서비스

 

 

 문의는 통화로만 오는것이 아니죠? 문자를 통해서도 상당히 많은
문의가 들어옵니다.  오히려 전화보다는 문자로 오는 문의가 응대하기가
좀 더 까다롭습니다. 전화문의는 바로 대화가 가능하여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하지만 문자같은 경우 왔는지도 모르고 넘겨 버리는 상황도
더러 발생하게 되어 힘겹게 받게된 문의를 날리게 됩니다.

하지만 문자 콜백을 이용하여 고객이 문자로 문의 할만한 키워드를 생각해서
ex) 아반떼 문의 / 쏘나타 문의 등 차량매물 정보를 상세하게 등록해 둔다면
알리다가 자체적으로 문자를 체크하여 해당 키워드에 맞는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게 됩니다. 셋팅만 해두면 문자 문의는 알아서 다 응대한다는 말이죠. 

 

 

 

 

 

3. 매장 위치 전송

 

매장 위치 자동 전송

 전화나 문자를 통해 기본적으로 모든 답변을 다 드렸다면 이제 다음 단계는
직접 와서 차량을 체크 하실겁니다. 중고차 영업인들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중고차 특성상 실제로 와서 매물을 보지 않고 구매하는 경우는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저렴한 옷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큰 금액의 중고차를 구매하는 일이기 때문인데요 그렇기에 꼭 매장위치를
전달 드려야하는데 이것 또한 콜백 문자에 미리 위치 정보를 한줄만
기입해주시면  자동으로 문자 전송을 통해 위치를 전달 드릴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중고차 영업에서 효과적으로 콜백 어플을 활용 하는 방법은 무궁무진 합니

다. 콜백 서비스 자체가 아무래도 영업인 들을 위한 어플이다 보니 알리다 내에도

어떠한 상황에서도 응대가 가능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

해두었고 부족한 기능들도 지속적으로 채워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콜백서비스 있고 없고는 천지 차이 입니다. 알리다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80% 이상이

연장을 하십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콜백서비스 자체가 얼마나 편리하고 영업인

에게 도움이 되는지 직접 피부로 느껴지기 때문이죠

 

물론 중고차 영업이 아니더라도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추후 지속적으로 직종별 사용하는 방법 및 실제 사용 사례를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원하시는 업종은 댓글을 통해 말씀주시고 상세한 사용 설명은 아래의 링크들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 010-8886-8819

홈페이지 : https://buly.kr/3u0sD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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