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 활용방법

콜백 서비스 업체를 선택하기 위한 필수 요소

콜백서비스 알리다 2024. 4. 23. 17:42

<목차>

1) 다양한 콜백 문구 설정

2) 가족/지인에게는 발송 금지

3) 동일 고객 문자 발송 방지

4) 문자까지 자동응대

5) 고객 그룹별 단체문자

 

 

 

 

 

콜백서비스는 참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곳 중 어디를 사용해야할지

 

모르시겠는 분들을 위해서 업체를 선별할 때 어떤 부분을 봐야하는지

 

그리고 해당 부분들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지를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다양한 콜백문구를 설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1) 다양한 콜백 문구 설정

 

 고객관리를 하면서 항상 느끼실 겁니다.
고객은 모두 똑같은 질문을 하지 않습니다

1번 고객이 궁금한 내용과 2번 고객이 궁금한 내용은 모두 다릅니다.
그런데 콜백 문구를 단 한가지만 사용할 수 있다면? 

콜백서비스를 쓰는 것과 쓰지 않는것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여러가지 사전에 셋팅이 가능하며
통화가 끝난 후 답변을 선택하여 바로 발송이 가능해야합니다.

위와 같은 기능이 있어야지만 고객들에게서 오는 대부분의 문의를
시간과 힘을 들이지 않고 완벽하게 대응이 가능하게 됩니다!

 

 

 

발송 금지 목록을 설정 할 수 있는지

 

 

 

2) 가족/지인에게는 발송 금지

 

 

 나의 업무 문자를 굳이 가족과 지인에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실까요? 거의 없다고 예상됩니다.

또한 지인이 아니더라도 분명 콜백 문자를 발송하고 싶지 않은
번호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럴때에 발송 금지 연락처로
등록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없다면? 생각만 해도 난감합니다.

유동적으로 발송 금지 목록에 추가 및 해제가 가능하도록
기능 구현이 되어 있어야합니다.

 

 

 

동일 고객 문자 중복 발송 방지 기능

 

 

3) 동일 고객 문자 발송 방지

 

 

 

 

 같은 고객과 단 한번만 통화를 하는일은 거의 없습니다.
하루에 몇통씩 연속으로 통화를 하는일도 잦은데요
 
아무리 나를 위한 내용의 문자 내용이라도 전화를 끊을때마다
똑같은 내용의 문자를 발송한다면?

고객의 입장에서 썩 유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가 발송 주기를 선택하여
선택된 주기 안에는 동일한 고객에게는 콜백이
가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해야 합니다.

 

 

 

문자 수신 자동 콜백

 

 

4) 문자까지 자동응대

 

 

 통화로만 고객응대를 하시나요?
당연히 아니실겁니다. 문자를 통한 문의도 상당히
들어오는데 하나하나 답변하기에는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키워드를 설정해서 해당 키워드가
문자내용에 들어가 있을때 해당 키워드로 미리
설정해둔 콜백 내용을 자동으로 발송되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해당 기능이 있어야지만 문자와 전화 두가지 문의를 
완벽하게 응대할 수 있습니다.

 

 

 

그룹별 단체 문자 발송 기능

 

5) 고객 그룹별 단체문자

 

 고객관리를 하시면서 문자를 발송하시는 일은
콜백문자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보통은 상품별로 고객분들을 그룹으로 나누어서
그룹별로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문자로 발송하시곤 합니다.

하지만 또 다른 단체 문자 어플이나 사이트를 찾아서
발송을 하는 것은 너무 번거롭습니다.

콜백서비스 어플 내에서 단체문자까지 간편하게
발송이 가능해야만 합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렸지만 콜백 서비스에는 꼭 필요한 부가서비스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콜백서비스 알리다는 당연히 모든 기능을 구현 중이며 서비스 이용 시 기본 제공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를 통해 질문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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